비키니 카워시, 올 여름, 화끈하게 섹시한 그녀들이 온다!

입력 2015년08월06일 21시17분 육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올 여름을 강타할 미국 하이틴 코미디 <비키니 카워시>가 오는13일(목)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19禁 예고편을 공개했다.


<비키니 카워시>는 경영학 시험을 망치면 대학을 그만두어야 하는 위기에 빠진 잭(잭 컬리슨)이 교수님으로부터 교수님이 소유한 세차장 매출을 올려놓으면 시험을 패스시키겠다는 제안을 받아 비키니 입은 미녀들이 세차를 해주는 기발한 사업 아이템을 기획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이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경영학 시험에서 25점을 맞아 퇴학당할 위기에 처한 잭에게 교수님이 세차장을 일주일 굴려 돈을 벌어오면 시험을 패스시켜준다고 하면서 시작된다.

친구와의 대화로 비키니 세차장이라는 아이디어를 생각해낸 잭은 친구들과 세차장에서 일할 나이스 바디의 여자들을 데리고 라스베가스에서 홍보를 시작하고, 비키니 세차장에는 손님이 하나둘씩 늘어난다.
 
민디 로빈슨은 물론 케이라 콜린스 등 나이스 바디로 유명한 여배우들이 세차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어 시원한 눈요기는 물론 잭의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응원하고 사업을 도와주는 유쾌한 친구 벡스의 모습을 통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준다.

또한, 손님으로 붐비던 세차장에 잭의 아버지가 찾아와 “이게 무슨 꼬라지냐”라며 호통을 치는 모습을 통해 과연 잭의 비키니 카워시 사업이 잘 마무리가 되고, 잭은 교수님의 시험을 패스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경영학 시험을 망치면 대학을 그만 두어야 하는 위기에 빠진 잭(잭 컬리슨)! 그의 교수님은 잭에게 자신이 소유한 세차장 매출을 올려놓으면  시험을 패스시키겠다는 제안을 하고 잭은 세차장 대박을 꿈꾸며 비키니 입은 미녀들이 세차를 해주는  기발한 사업 아이템을 기획하는데!  과연 잭의 비키니 세차장 사업은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