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계자 인천시의원, '제2회 우수 의정활동 대상' 수상

입력 2015년08월11일 14시08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조계자 인천시의원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인천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조계자(작전 1동, 작전 2동, 작전서운동) 의원이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하는 제2회 「우수 의정활동 대상」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우수의정활동 대상」은 전국 시·도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주관하며 의정활동이 우수한 의원에게 본 상을 수여함으로써 의원들에게 자긍심을 부여하고자 실시되고 있으며 올해로 제2회 째를 맞이하고 있다.

 
인천시의회 조계자 의원은 ‘인천광역시 노인건강 증진을 위한 조례’, ‘인천광역시교육청 학교현장교육 학생안전관리 조례’, ‘인천광역시 병역명문가 예우에 관한 조례’, ‘인천광역시 자율방범연합회 지원에 관한 조례’ 등을 발의하는 등 시민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활발한 입법․연구 활동을 펼쳤다.
 

또한 주민의 삶과 직결되는 사회복지, 보건, 문화․관광․체육 소관업무를 맡고 있는 문화복지위원회 위원으로서 주민 복리 향상을 위해 직접 현장을 확인함으로써 각 정책이 현장에 접목되어 현실적 대안을 만들어내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조 의원은 수상소감에서 “금번 우수의정활동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들의 삶에 더욱 밀접하고 의미있는 입법활동을 통하여 시의 정책을 올바르게 유도하고 시민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활동을 펼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