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 경영혁신을 위한 제안경진대회

입력 2015년08월27일 15시56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교통공사, 경영혁신을 위한 제안경진대회 인천교통공사, 경영혁신을 위한 제안경진대회

경영혁신을 위한 제안경진대회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지난 26일 인천교통공사(사장 이정호)는 오후 3시 본사 대회의실에서 임직원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5년 상반기 제안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금년 상반기에 제출된 총 133건의 제안 중 1차 실무심사를 통과한 14건에 대한 PT발표를 통해 ‘설비관제 자동제어분야 시간동기화 시스템 구축’ 등 총 5건을 우수 제안으로 선정했다.


제안경진대회의 심사기준은 업무 개선 기여도, 예산 절감 효과 등은 물론, 최근 직장 내 중요 경쟁력으로 부각되는 표현력, 호응도 등 발표능력을 평가하고, 우수제안 포상과 참가자에 대한 다양한 인센티브 제공을 통해 제안제도를 조직 경쟁력 제고의 최적 수단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공사는 금번 대회에서 발표된 14건의 제안내용을 업무에 적용할 경우 예산절감의 효과는 총 3억 1천6백만 원에 이르는 등 재정 위기 극복을 위해 현재 추진하고 있는 공사의 경영혁신 노력에도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정호 사장은 “금번 제안경진대회를 계기로 전 직원이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조직체계와 열심히 일하는 직원이 우대받는 조직문화 풍토를 확립하고, 직원 각자가 담당하는 일상업무에서부터 작은 생각과 행동에 창의적 변화를 유도하여 기업 경쟁력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