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정치민주연합 재보궐선거 서울시당 후보자 확정

입력 2015년09월21일 16시2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새정치민주연합 서울시당(신경민 서울시당 위원장)은 2015년도 10.28일 재보궐선거의 공직후보자를 확정하였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재보궐선거 서울지역에는 광역의원 선거구 1곳, 기초의원 선거구 1곳에서 치러진다.


광역의원 선거구는 영등포구 제3선거구(여의도동, 신길 1동, 신길4동, 신길5동, 신길7동)로 조유진 후보가 확정되었다.


조유진(49) 후보는 서울대 법대를 졸업하고 청와대 행정관, 국회정책연구위원(2급 상당), 국회 보좌관(4급)을 거치며 정책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기초의원 선거구는 양천구 가선거구(목2동, 목3동)로 김수정(47) 후보가 확정되었다.


김수정 후보는 오랜 은행 근무경력이 돋보이는 국제공인 재무설계사(CFP)이다.


새정치민주연합 양천갑지역위원장인 김기준 국회의원의 보좌관(4급)으로 많은 민생입법을 주도했다.


이번 서울지역 10.28 재보궐선거는 새누리당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당선무효된 지역에서 치러진다.


이에 새정치민주연합 서울시당은 깨끗하고 참신한 후보를 통내세워 새누리당의 부도덕함과 부패를 알려 나갈 것이며, 실력과 경험을 겸비한 우수한 후보들을 당선시켜, 서울시민과 해당 지역주민의 삶과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