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옹진군, 가축전염병 무료 예방접종 실시

입력 2015년09월25일 12시09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예방접종대상 가축은 13,420두로 소 구제역, 돼지 구제역, 돼지 열병․단독 혼합백신, 개 광견병, 닭 뉴캣슬병에 대해 예방접종

무료 예방 접종 실시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25일 인천시 옹진군(군수 조윤길)은 지난 14일부터 11월 13일까지 관내 축산 농가를 대상으로 추계 가축전염병 무료예방접종을 전면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옹진군 관내 예방접종대상 가축은 13,420두로 소 구제역, 돼지 구제역, 돼지 열병․단독 혼합백신, 개 광견병, 닭 뉴캣슬병에 대해 예방접종이 이루어진다.

돼지 구제역, 돼지 열병․단독 혼합백신, 닭 뉴캣슬병은 관할면사무소를 통해 해당 약품을 축산농가에 공급하여 자가 접종하도록 하고, 소 구제역과 사람에게 전염되는 개 광견병은 공수의 및 공중방역수의사가 방문하여 가구별 접종을 실시한다.

군은 추계 가축전염병 예방접종을 통해 무료진료와 약품지원, 방역요령에 대한 자세한 안내․지도를 실시하여 육지와 멀리 떨어진 섬 지역 축산 농가에 전염병 유입을 사전에 방지한다는 계획이다.

옹진군 관계자는“전 농가의 가축전염병 예방접종을 통해 농가의 경제적 손실을 최소화하여 주요 악성전염병을 근절하고 안전하고 위생적인 축산물이 공급 될 수 있도록 예방접종 지도․감독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