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기간, 연극 '수상한 흥신소'시리즈, 공연별 최대 70%할인

입력 2015년09월25일 19시15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백수현기자]명절인추석을 맞이해 먼 거리의 고향을 가족들과 함께 내려가던 이전 풍습과는 달리 여행, 레저, 쇼핑 등으로 색다르게 명절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고 있으며 여행업계, 숙박업계, 유통업계 등 업종을 불문하고  많은 업체들이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해 힘쓰고 있는점을 스케치했다.
 

특히, 유통업계에서는 추석 전후 1달여 동안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추석이 지난 후에도 2주간 ′한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로  설정하여 최대 50~70% 할인 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것도 지적했다.
 

이에 공연업계 또한 연휴기간 동안 공연 회차를 늘리고 특별한 할인들을 내놓는 등 다른 업계들과 발맞춰 움직이고 있는 중에서도 공연 제작사 익스트림플레이는 각 공연 별로 하루 최대 4회차까지 진행하기로 하였으며,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을 제공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따라서 익스트림플레이 관계자는“이번 추석연휴가 익스트림플레이 공연을 통해 가족, 연인 모두에게 알차고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익스트림플레이는 현재 <수상한 흥신소> 1, 2, 3탄, <70분간의 연애>, <럽스타그램>이 공연되고 있다.
 

공연문의 070-8129-7420(익스트림플레이)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