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안성팜랜드, ‘한우야 놀자’ 참가 가족 모집

입력 2015년09월30일 19시45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농협 안성팜랜드, ‘한우야 놀자’ 참가 가족 모집농협 안성팜랜드, ‘한우야 놀자’ 참가 가족 모집

[여성종합뉴스]농협 안성팜랜드(분사장 이일규)는 미래 생명산업인 한우를 테마로  어린이들이 다양한 가축체험을 할 수 있는‘한우야 놀자’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이 프로그램은 직접  만지고, 느끼며, 맛보는 등 오감만족을 통해 미래 꿈나무인 어린이에게 한우와 함께할 수 있는 참여의 공간을 제공한다.
 

안성팜랜드 내 한국의 소 생활관과 소 방목장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소를 만나볼 수 있다. 시골 할머니 댁에서 익숙히 봐온 한우부터   검은 줄이 있는 칡소, 젖소 그리고 외국에서 온 눈이 예쁜 저지우도 있다. 이곳은 특히 어린이 관람객에게 인기가 높다.‘음머~’하며 책에서 배운 소 울음소리를 직접 내며 소를 불러보기도 한다.
 

또한  직접 소에게 건초를 줄 수 있다. 되새김질을 하며 맛있게 건초를 먹는 모습을 보면 어른 아이 없이 모두 즐거워한다.
 

‘한우야 놀자’프로그램은 9월 이후 주말(토·일)에 운영되며, 13세  이하의 자녀가 있는 가족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한우교실, 한우가축체험과 한우버거 시식 및 평가 등의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다.
 

참가비용은 전체 체험료의 50%만 실 참가자가 부담해 인당 6,500원(대/소인 공통)의 저렴한 비용으로 안성팜랜드를 입장해 점심식사부터  체험까지 가능하다. 한우야 놀자! 가족체험은 당일신청 및 이용이 불가능하며 사전 유선신청으로 가능하다.
 

또한, 동화 속 양치기소년의 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가을목동(牧童) 페스티벌이 9월 11일부터 11월 1일까지 열린다. 축제기간 동안 가축 먹이주기, 편자 던지기, 토끼체험, 승마체험 등 목동미션을 수행한 어린이에게 기념품을 제공한다.
 

안성팜랜드 관계자는“자연을 접할 기회가 적은 우리 아이들이 한우야 놀자 프로그램과 목동체험을 통해 농축산업의 소중한 가치를 몸소 느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