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토스 센터''복합인테리어 백화점' 인천 오픈

입력 2012년07월02일 14시38분 최대승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테리어 관련 100여개 기업체 입주,각 공정별 시공 전문가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상주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인테리어 건자재 등을 직접 선택해 시공까지 연결할 수 있는 복합인테리어 백화점 '와토스코리아'가 3일 인천에서 첫선을 보인다.

욕실용 부품과 절수기 생산업체인 와토스코리아는 계양구 계양역 인근 6천100㎡(1850평)에 5층 규모의 복합인테리어 백화점인 '와토스 센터'를 개장한다.

이 센터에는 인테리어 관련 100여개 기업체가 입주하며, 각 공정별 시공 전문가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도 상주,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기술창업지원센터, 아이디어 기술거래소, 입점생산업체의 품질을 관리해주는 품질지원센터 등도 운영된다.

소비자가 인테리어 건자재를 직접 고르고 시공자까지 찾을 수 있는 복합인테리어 백화점 등장으로 내집을 스스로 고치고 싶어 하는 주부를 위한 인큐베이터 시스템, 아이디어나 기술을 제공하고 로열티를 받은 아이디어 기술 거래소도 운영해 창업과 인테리어 관련 사업을 확장시키는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송공석 와토스코리아 사장은 "입주할 인테리어 자재업체를 엄선하고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집수리나 인테리어를 맡길 수 있는 `와토스 보증마크`를 실시해 시공분쟁의 소지를 원천적으로 차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와토스코리아는 개정된 수도법에 따라 화장실 절수설비나 절수기기를 교체해주고 절약된 금액을 일정기간 회수 한 후 약정기간을 거쳐 수요자에게 무상으로 양도하는 사업도 검토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