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4회 인천광역시교육청 중등미술교사 작품전

입력 2015년10월15일 12시19분 전은술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전은술시민기자]인천광역시교육청 중등미술교과연구회에서 주관하는『제34회 중등미술교사 작품전』이 14일부터 21일까지 8일 동안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가온갤러리에서 개최된다.
 

행복한 수업을 고민하며 아이들과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교사로 부단히 노력하는 가운데에도 세상과의 대화를 멈추지 않는 중등미술교사들의 열정을 만날 수 있다.
 

회장교 지도자문위원인 계산여자고등학교 유명희 교장은 ‘삶으로 가르치는 것만이 남는다는 파커 J.파머의 말처럼 세상과 공감하고, 존중과 협력의 모습을 몸소 실천하는 미술교사의 그림 속 세상의 이야기를 통해 행복감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중등미술교과연구회에서는 11.21.(토) 부평아트센터 부평아트하우스에서 『인천광역시 중등미술교사 워크숍』을 개최할 예정이다.
 

인천광역시 미술교사들이 함께 모여 집단지성 중심의 공동체적 협력관계를 형성하고, 진중권교수와 정효찬교수를 초청하여 문화예술로서의 미술교과의 가능성을 공유하고자 한다.
 

이번 미술교사들의 작품전시회와 미술교사들의 워크숍을 통해 미래를 향한 아름다운 동행자를 키워내는 인천광역시교육청(이청연교육감)이 추구하는‘모두가 행복한 인천 교육’을 실현하는 문화예술 교육의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