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의회 255회 임시회 개회

입력 2015년10월23일 09시1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동작구의회는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의 일정으로 제255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23일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27일~28일 이틀간 상임위원회별로 상정된 안건을 심사하게 되며, 29일 제2차 본회의에서 상정된 안건을 모두 처리하고 의사일정을 마무리하게 된다.


처리할 일반 안건은 총 20건으로, 행정재무위원회(위원장 신희근)에서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조례안 ․서울특별시동작구 제안제도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김순희의원 대표발의) ▲서울특별시 동작구 청년일자리 촉진에 관한 조례안 ․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물 보호 조례안 (신희근의원 대표발의) ▲서울특별시동작구 유료광고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 서울특별시 동작구 위원회 수당 및 여비 지급 조례안 (최민규의원 대표발의)을 포함한 제․개정 및 폐지 조례안 14건을 심사하고


복지건설위원회(위원장 이봉준)에서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중·장년층 인생이모작 지원에 관한 조례안 (서정택의원 대표발의) ▲서울특별시 동작구 에너지 기본 조례안 (김재열의원 대표발의) ▲서울특별시 동작구 생활소음저감 실천에 관한 조례안 (전갑봉의원 대표발의)을 포함한 제․개정 조례안 6건을 심사한다.


유태철 의장은 개회사에서 “이번 임시회에서 앞으로 남은 올해 두달동안 한해 추진해온 사업에 마무리에 최선의 노력을 기해주길 바라며, 항상 부정적인 것 보다는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의정활동과 구정업무에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