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인천관광 비전-역할 토론회 개최

입력 2015년10월28일 15시29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 동아시아를 대표하는 인천 창조관광 허브역할 수행 -

인천관광공사, 인천관광 비전-역할 토론회 개최인천관광공사, 인천관광 비전-역할 토론회 개최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28일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인천관광의 활성화 방안 모색을 위한『인천관광공사 역할 및 발전방안 토론회』를 개최했다.


황준기 인천관광공사 사장은 토론회에 앞서 인사말을 통해 “인천이 동아시아를 대표하는 창조관광 허브로 도약하는데 인천관광공사가 핵심적인 역할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토론회는 황흥구 의원이 좌장으로 인천발전연구원 심진범 박사 및 인천관광공사 최혜경 도시마케팅본부장이 주제토론을 하는 등 관광 전문가 7명이 참석하여 진행되었다.


심진범 박사는 ‘인천관광 비전과 지역 관광주체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인천관광에 대한 시 정부차원의 방향성을 제시하였고, 최혜경 본부장은 ‘인천관광공사 전략’에 대한 주제를 통해 시 관광정책의 큰 틀에서 인천관광공사가 수행해야 할 구체적 역할에 대해 설명하였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인천시 공무원, 공사 직원, 인천시민 100여명이 참여하여 인천관광공사에 대한 관심을 엿볼 수 있었으며, 토론회에서 집약된 의견들은 인천관광공사 정책 반영, 콘텐츠 개발 등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