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심선언] 인천중구 구청장 당선자 선거법 “서바이벌”

입력 2013년01월06일 16시4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고발자 진정서- 편파수사

[여성종합뉴스]지역 새누리당 지역협의회장 양심선언 및 인천 중구 신임 구청장에 대한 ‘선거법 위반’등 혐의 고발에 대해 재수사 촉구를 위한 진정서가 지난 4일  검찰청 민원실에 접수돼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진정서를 제출한 전 새누리당 인천중구 영종협의회장은 지난해 11월 29일 인천 중부경찰서에 ‘깨끗한 정의 사회 구현’을 위해  집권정당의 지역 위원장의 밀실 야합을 두고 볼 수 없어  사전선거운동으로 인천지방검찰청에 지난 11월 29일 접수했으나  중부경찰서의 편파 수사에 재 수사 요청을 검찰에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A모씨는 새누리당의 ‘투명하고 민주적인 운영을 위한 정당 개혁’을 위해서라도 올바른 당 쇄신이 필요하다고 말하고 잘못된 것을 바로 잡아 새 정권에 누가 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박근혜 당선인의 『세상을 바꾸는 약속 책임있는 변화』를 위해 해당지역의 지역위원장이 개인의 사리사욕을 위해 당론을 좀먹는 행위에 대해 적극 비판했다.

또 선거법 위빈 행위 의혹에 대한 고발장에 향응을 제공한 정확한 날짜와 장소를 밝혔고 참석자까지 명시 했는데도 “영수증이 없어 혐의를 인정하기 어렵다며 증거 불충분이라고 수사 보고를 한 것은 이해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또 수사 담당 조사관은 “김홍복 전 구청장의 판결 이전 일는”선거법이 아니다“고 했다며 어이없는 지역수사에도 국회의원의 입김이 미친다면 이는 퇴보 정치가 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며  새누리당의 개혁에 지역위원장들의 올바르지 못한 행위로 " 국민과의 약속을 반드시 실천해 서로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신뢰 사회의 토대를 만들겠습니까?"라고 반문한다.

마지막으로 인천 중구에서 일어나는 지역위원장의 공천과정의  향응접대에 대해 투명성과 공정성을 위해 ‘사건의혹과 시비’에 대한  명확한 수사를 요구했다.

고발장 내역

사건발생일
사건개요
대상자
결재
2012412
운남동 콩나물 굴밥집에서 c에게 5만원권4
일부 여성운동원
김 현금
20125
송도동 젝 니콜다우스 골프장회동
박상은 당선축하향응
박위원장외 6인
김 카드결재
627
서구국제ICC골프장/저녁
박위원장외 3인
김 카드결재
515~618
중구 중앙동 포크씨티(와인빠)
김당선인외 6인
김  결재
8.19. 20:30
중구 중앙동 포크씨티(와인빠)
김당선인외6인
김 결재
20121129

인천 중부경찰서에 선거법위반행위 비리 및 의혹건고발

k 신임 중구청장과 중동옹진국회의원
 

고발장 사건개요

 경찰 고발장에는 지난해 5월부터 8월중 지역 선거운동원들 중..옹진 지역구 국회의원 당선 축하 골프 회동 비용결재 및 서구 ICC골프장 회동, 신포동 와인빠 모임, 운남여성운동원 다과값등은 명백한 선거법인데도 선관이는 뒤짐만 지고 있고 경찰은 선거법위반이 아나라는 안일한 태도로 일관하고 있다고 분통을 터트렸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