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성탄절.연말 연시 대비 제과점 위생지도·점검

입력 2015년12월13일 05시2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은평구, 성탄절.연말 연시 대비 제과점 위생지도·점검은평구, 성탄절.연말 연시 대비 제과점 위생지도·점검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은평구는 2015년도 ‘성탄절 및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제과점에 대한 일제 위생지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과점 위생지도·점검은 제과점에 대하여 위생수준 향상과 업주들의 식품 안전성 확보에 대한 의식을 제고하기 위해 진행한다.


점검은 14일~ 23일 까지 10일간이며, 점검대상은 은평구 관내에 신고된 141개 모든 업소이다.


주요 점검사항은 ▷ 유통기간이 경과한 원료 보관 및 사용여부 ▷ 무표시 제품 판매 여부 ▷ 유통기한 임의연장 및 변조행위 ▷ 케이크 재사용 여부 ▷ 위생적 취급기준 준수 여부 ▷ 건강진단 및 위생교육 실시여부 ▷ 기타 식품위생법 위반 여부 등 이다. 이번 위생지도·점검에 위반 사항이 적발된 업소는 행정 처분을 받게 된다.


남우현 보건위생과장은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맞아 제과점에 대한 위생 지도·점검을 통하여 구민들께서 안심하고 케이크를 드실 수 있길 바란다” 며  “친절한 서비스와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지도·점검이므로 업주께서도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를 바란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