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농산물 판로개척 위해 공재광 평택시장의 발빠른 행보

입력 2015년12월13일 10시41분 편집국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평택농산물 판로개척 위해 공재광 평택시장의 발빠른 행보평택농산물 판로개척 위해 공재광 평택시장의 발빠른 행보

협약식
[여성종합뉴스] 공재광 평택시장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2박3일 일정으로 싱가포르를 방문하여 농산물 수출과 관련하여 현지 업체와의 MOU를 체결하고, 우리시 농산물 판로 개척을 위해 싱가포르 농업분야 정부관계자를 예방하고 환담을 가졌다.
 

  MOU체결은 우리측에서 공재광 평택시장을 비롯하여 이원묵 농협중앙회 평택시지부장 홍선의 송탄농협조합장과 싱가포르측에서는 쌀 최대 수입업체인 TONG SENG FOOD와 농산물(과채류) 수입업체인 INDOGUNA가 참여하여 각각 MOU를 체결 슈퍼오닝 농산물 및 슈퍼오닝 배 및 과채류 등의 수출을 상호 협력 추진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하기로 협약하고 구체적인 물량 등은 향후 실무적 협의를 통해 결정하기로 하였다.
 

 금번 MOU체결은 어려운 농업인들의 상황을 반영하여 공시장의 폭넓은 행보로서 적극적 마케팅을 통해 농업인의 소득을 증대시키고 평택 농업인이 직접 농산물을 생산하여 선진국 시장에 수출할 수 있다는 사실이 매우 고무적이면서도 농산물의 수출이란 상징적 의미가 내포해 있다.
 

 평택시 관계자는 “수출 전략을 통해 FTA, TPP 등 농산물 수입개방에 따른 대응책을 마련하고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마케팅을 강화하여 평택시 농업의 현 위치를 파악 미래 전략 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에서는 2016년도에도 슈퍼오닝 입지를 다지기 위해 해외 마케팅을 기반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홍보를 다양하게 실시하여 최고의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을 갖고

이를 위해 공중파 방송과 PPL광고, 지하철광고, 스포츠 경기장에서의 A보드 광고와 사이드 광고, 포털 싸이트에서의 배너 광고 등의 홍보를 강화하고 박람회  참여 및 관내 각종 행사에 참여하여 시식회 등을 통해 쌀 뿐만 아니라 과채류 등의 존재감을 적극 홍보할 방침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