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옹진군의회, 올해 첫 의정-제186회 임시회 개회

입력 2016년01월29일 11시37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 옹진군의회, 올해 첫 의정-제186회 임시회 개회인천 옹진군의회, 올해 첫 의정-제186회 임시회 개회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29일부터 인천시 옹진군의회(의장 김형도)는 다음달 3일까지 제186회 임시회를 개회한다고 밝히며 올해 첫 의정활동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 기간 동안 집행부로부터 지난해 도서방문시 주민들의 현안 및 건의사항에 대한 추진결과를 보고받고 예산이 필요한 사업에 대하여 반영토록 조치할 예정이다.


또한, 옹진군수로부터 제출된 옹진군 지방공무원 정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9건의 조례안을 심의․의결할 예정이다.

 
옹진군의회는 29일 본회의 개회를 시작으로 조례심사 특별위원회(위원장 장정민)을 구성해 다음달 1일 부의된 안건을 심의하고 이어 내달 2일에는 지난해 도서방문시 현안 및 건의사항 추진결과를 보고받으며, 2월 3일 심의된 안건을 의결하고 폐회할 예정이다.

 
김형도 옹진군의회 의장은 "새해 첫 의정활동의 시작인만큼 의원들은 그동안 경험을 바탕으로 군민의 입장에서 미흡한 점이 없는지 추진사업을 꼼꼼히 살펴보고 미흡한 부분에 있어서는 발전적인 대안을 제시해 달라"고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