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옹진군 여성단체협의회 회의 개최

입력 2016년02월04일 12시41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 옹진군 여성단체협의회 회의 개최인천 옹진군 여성단체협의회 회의 개최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4일 인천 옹진군 여성단체 협의회(회장 오복란)는 군청 중회의실에서 옹진군수(군수 조윤길)가 참석한 가운데 여성단체협의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12개 여성단체의 회장이 참석하여 서로의 정보공유 및 단체별사업실적, 사업계획에 대하여 논의가 있었으며, 옹진군수는 퇴임여성단체장(전국주부교실 옹진군지회장 김태연,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옹진군협의회 여성분과회장 김진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조윤길 옹진군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군 여성들의 권익증진과 복지향상을 위하여 앞장서줄 것을 당부하며, 또한 봉사는 의무임”을 강조했다.

 
오복란 여성단체협의회회장은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여 여성 편의증진을 비롯한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와 관심을 가지고 봉사하여 여성이 행복한 도시 나아가 행복한 옹진군을 만드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옹진군 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양성평등주간행사, 여성지도자 워크숍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옹진군 여성발전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