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시내버스 운수종사자 친절서비스 교육 실시

입력 2016년02월05일 21시17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안성시, 시내버스 운수종사자 친절서비스 교육 실시안성시, 시내버스 운수종사자 친절서비스 교육 실시

[여성종합뉴스]백성운수㈜는 안성시와 공동으로 근로자복지회관에서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시내버스 이미지 개선과 승객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운수종사자 138명을 대상으로 안전운전의 중요성과 친절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한 교육(사진)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전국버스공제조합의 강사와 안성경찰서, 안성시청의 담당자를 초빙, 시내버스 관련 불편민원사례, 성희롱, 교통안전교육, 무정차운행, 승강장에서의 올바른 정차 습관 등 운수종사자 준수사항과 친절에 대한 필요성을 느낄 수 있는 사례를 중심으로 교통민원 제로화를 위한 안전과 친절교육을 진행했다.
 

안성시 담당자는 “교통민원 최소화를 위해 버스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위법사항에 대해서는 행정처분을 강력하게 실시할 방침이다”며 “시민들의 의식수준이 점차 높아지고 욕구가 다양해지고 있기에 다소 힘들고 어렵더라도 시민들이 편리하게 시내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친절하게 운행해 주기를 바란다”고 협조를 요청했다.
 

안성시 관계자는 금번 교육외에도 “운송사업자와 연계하여 주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운수종사자의 행정처분 내역을 데이터해 주요 운전자들을 별도 관리하여 금년도 10대 중점 추진과제 중 안전도시 구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