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송해옹 출연료 관심집중 ' 2시간 정도 행사 진행비 700만~800만원 수준'

입력 2016년02월10일 15시16분 육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지난해 말 KBS 1TV '전국노래자랑'이 16.2%(닐슨코리아)로 공중파 주간 시청률 1위를 차지한 '전국노래자랑' 송해옹이 받는 출연료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08년 국정감사기간에 밝혀진 송해의 방송 회당 출연료는 300만원 수준으로 한달로 치면 1200만 원,   은행 등 광고 출연료는등을 합하면 상당한 금액일것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고령의 송해옹이 MC를 맡은 KBS1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에 방송되고 있다.

우리나라는 2007년 고령화 사회로 들어거면서 사망률 감소에 따른 평균 수명의 증가와 급격한 고령화에 따른 노령화 지수와 노년 부양비의 증가 → 노동력 부족과 청장년층의 사회적 부담을 가중등으로 고령인구의 노동시장의 노동 생산성이 낮아져 경제 성장이 둔화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노인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사회 보장 기여금  연금 수급자의 증가,와 노인 의료비 및 복지비의 상승으로 사회적 재정 적자폭이 커지면서 노인들의 경제력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전국민의 고령 스터 송해 옹에 수입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