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서울대학교 인문대학, 15일 MOU!

입력 2016년02월15일 17시20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안양시-서울대학교 인문대학, 15일 MOU!안양시-서울대학교 인문대학, 15일 MOU!

[여성종합뉴스]안양시는 이필운 안양시장과 장재성 서울대학교 인문대학장이 15일 오후2시 양 기관을 대표해 양해각서를 교환,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인문학 대중화를 위한 사업에 함께 참여하며 인적·물적자원을 지원 또는 교환하게 된다. 또한 역사와 문화, 지역사회 및 대학의 발전을 위해 상호 교류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안양시는 인문도시조성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지식을 얻는데 적지 않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문도시는 시가 표방한 제2의 안양부흥 5대 핵심전략사업의 하나로 가족행복 프로그램운영, 안양희망창조학교, 민간어린이집 준공영화 등과 함께 올해 본격적으로 추진된다.
 

시는 인문도시조성을 위해 지난해 계원대(의왕)와 방송대를 포함한 관내 5개 대학과 MOU를 맺은 바 있다.
 

이필운 시장은 이날 협약식에서 서울대와 새롭게 인연을 맺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추진하게 될 인문도시조성을 앞당기고 양 기관이 상생할 수 있도록 우호협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