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의회 교육위원회, 3월 개교 예정학교 방문

입력 2016년02월18일 16시40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시설공사 현황, 개교 준비사항 집중 점검

인천시의회 교육위원회, 3월 개교 예정학교 방문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18일 인천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 7명 의원(최용덕 위원장, 박종우 부위원장, 이강호 부위원장, 김종인 의원, 박승희 의원, 이영환 의원, 제갈원영 의원)은 오는 3월 개교 예정학교인 인천연송초등학교, 인천과학예술영재학교, 인천마전고등학교를 방문했다.
   

이날 방문에서 최용덕 교육위원장을 비롯한 교육위원들은 시설공사 현황, 학생 수용상의 적정성, 통학로 확보, 학교급식 준비상황 등을 집중 점검하였는데, 각 학교 소재지 지역구 시의원인 정창일(연송초, 과학예술영재학교)의원과 김진규(마전고) 의원도 방문에 동참하여 개교준비에 만전을 다해 줄 것을 교육청과 학교 관계자에게 당부했다
   

한편, 인천연송초등학교는 송도 1공구 개발로 인한 유입학생 배치를 위해 24학급 규모로 신설되었고, 인천과학예술영재학교는 예술적 소양을 갖춘 과학영재를 발굴하여 융합형 인재를 양성하고자 15학급 규모로 신설되었으며, 인천마전고등학교는 검단지역 내 학생수 과밀로 인한 고등학교 원거리 통학 해소를 위해 신설되었다.
   

최용덕 교육위원장은 학생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학업에 열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며 미진한 부분은 남은 기간 동안 철저히 보완할 것을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