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함께 찍어볼까요? 당신의 인생사진

입력 2016년02월22일 09시1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강서구 함께 찍어볼까요? 당신의 인생사진강서구 함께 찍어볼까요? 당신의 인생사진

구정신문 홍보활용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서울 강서구가 지역 주민을 구정 홍보의 주역으로 모신다.
 

구는 홈페이지와 구정신문, i강서TV, SNS 등 다양한 홍보 매체를 통해 활발한 활약을 보여줄 구민 홍보모델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꾸밈없고 친근한 이미지의 구민 모델을 기용함으로써 구정사업에 대한 호응도를 한층 높이고, 구정홍보물 제작과정에서 발생하는 초상권‧저작권 등의 문제를 미련에 방지하기 위하여 이번 사업을 마련했다.


모집부문은 아역(만4세~12세), 주니어(만13세~18세), 가족, 실버(만65세 이상), 장애인, 다문화 등 6개 부문이다.


강서구 주민 또는 관내 직장이면 누구나 이번 사업에 응모할 수 있으며, 모델 활동 유경험자 및 가족단위 참가자는 우대하여 선발한다.


모집기간은 2월 22일부터 3월 4일까지로, 구청 홈페이지에서 직접 인터넷신청하거나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6개월 이내에 촬영한 사진 2매(4×6 사이즈 이상)와 함께 구청 공보전산과(서울 강서구 화곡로 302)로 우편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검토를 통과한 자는 2차 면접 및 카메라테스트를 거쳐 3월 18일 최종결과를 통보한다.


선발된 구정 홍보모델은 2016년 5월부터 2018년 4월까지 2년간 재능기부 형태로 강서구를 대표할 홍보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활동실적에 따라 자원봉사 점수가 인정되며 음악회, 전시회, 축제 등 관내에서 개최되는 각종 문화행사에 우선 초청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구 관계자는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을 알리고 대표한다는 자부심과 더불어 온 가족이 평생 간직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열린소통과 행정참여를 돕는 구정 홍모모델 선발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