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세종충북지사, 성안길 페스티벌 ‘봄의 향연 ’개최

입력 2016년03월08일 10시11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한국관광공사 세종충북지사(지사장 김응상)는 중소기업청, 충청북도, 청주시가 지원하는 ‘글로벌명품시장’ 사업대상으로 선정 된 성안길상점가 일원에서 봄맞이 성안길 페스티벌 ‘봄의 향연’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성안길상점가에서는 3월 12일  14시부터 19시까지 지역민과 국내·외 관광객을 위한  거리 문화 공연이 성안길상점가 일원 에서 진행된다.

메인 공연인 서울랜드 고적대의 공연은 16시부터 30분간 진행되며 이 외에도 거리 곳곳의 버스킹 공연을 통하여 테마가 있고 컨셉이 있는 거리공연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후4시 30분부터 메인 특설무대에서는 인기 프로그램 JTBC 히든싱어 ‘임창정 편’의 우승자 조현민과 ‘신해철 편’의 우승자 정재훈의 공연과 더불어 3인조 전자현악 일렉트리오, 폴댄스 수&수 및 댄스팀 스트리츠 등이 출연하며, 공연 중 여러 가지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또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니셜 팔찌 만들기, 캐리커쳐 등 거리 문화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하여 풍성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 김응상 세종충북지사장은 “이와 같은 행사 외에도 다양한 관광 상품 개발 등을 통해 청주시를 국내․외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필수 관광코스로 거듭날 수 있도록 추진할 것”이며 “앞으로도 충청북도와 청주시, 한국 관광공사의 네트워크와 연계해 글로벌명품시장으로 선정 된 성안길 상점가와 육거리 종합시장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