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티투어, 4월부터 시작

입력 2016년03월10일 13시46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평택시티투어, 4월부터 시작평택시티투어, 4월부터 시작

[여성종합뉴스]2016년도 평택시티투어가 오는 4월 2일 첫 투어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운영된다.
 

평택시티투어는 평택시민 및 관광객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매년 진행횟수가 증가함에 힘입어, 지난해까지는 격주 토요일 진행되었지만 올해부터는 매주 토요일 진행되어 좀 더 많은 시민들이 평택시티투어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평택시티투어는 평택을 북부, 서부, 남부로 구분하여 평택의 문화유적을 매회 다른 곳으로 탐방하며 평택시문화관광해설사의 해설과 함께 문화재와 역사이야기를 흥미롭게 알 수 있도록 진행된다.
 

이를 통해 평택의 역사적 인물유적과 관아유적, 불교유적 등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평택의 문화예술체험장의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한국소리터의 평택농악, 평택민요 공연도 예정돼 있어 참가자들이 직접 보고 듣고 느끼는 흥겨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2009년부터 평택시와 평택문화원이 시작한 평택시티투어는 우리고장 평택의 문화재와 역사인물을 바로 알고, 문화관광자원을 돌아봄으로써 평택에 대한 자긍심을 심어주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 특히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어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든 시민들에게 환영을 받고 있다.
 

평택시티투어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매회 4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비는 1인 1만원으로 평택의 문화관광유적지 탐방비, 체험프로그램 활동비, 점심비, 교통비, 여행자보험비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4월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요일에 운영된다. 문의 및 접수는 평택문화원(031-656-0600)으로 하면 되며 자세한 일정은 평택문화원 홈페이지(http://www.ptmunhwa.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