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원 인천경찰청장, 신학기 등굣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전개

입력 2016년03월15일 18시21분 편집국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지방경찰청(청장 김치원)은 15일 오전 인천 문학초등학교에서 등굣길 학생안전 캠페인을 진행, 학생들에게 학교폭력 예방 홍보물(컬러링북, 물티슈, 스마트펜 등)을 배부하는 등 학생들과 함께 학생안전 활동을 전개하였다.
 

이번 캠페인에는 인천경찰청장과 인천시교육감이 함께 참여하였으며, 경찰·교육청·학교·유관단체 등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새학기를 맞아 지역사회가 합동으로 안전한 학교를 만들어 가겠다는 의미에서 진행됐다.
 

김치원 인천경찰청장은 이날 캠페인에서 등교하는 학생들과 눈높이를 맞춰 ‘학교폭력 멈춰’ 하이파이브를 하는 등 친근한 모습으로 학생들에게 학교폭력 예방을 강조했다.
 

이어진 현장간담회에서는 인천경찰청장, 인천시교육감, 남부지원교육청 교육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폭력 등 위험으로부터 학생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경·학 협력방안 등 다양한 의견들이 오갔으며,  이 자리에서 인천경찰청장은 “우리 학생들이 학교에서 마음껏 뛰놀고 열심히 공부하여 대한민국의 미래를 밝힐 수 있도록, 학교 당국 및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안전한 학교환경 조성을 위해 경찰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인천경찰청 관계자는“3~4월을 학교폭력 집중 관리 기간으로 정하고, 경찰력을 최대한 동원하여 학생 안전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는 한편, 학교전담경찰관을 중심으로 학교와 긴밀한 협력체계 구축을 통하여 폭력서클 단속 등 학교폭력 분위기 사전제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를 위해서는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