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팽성읍사무소 신청사 업무 시작

입력 2016년03월21일 17시36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평택시 팽성읍사무소 신청사 업무 시작평택시 팽성읍사무소 신청사  업무 시작

[여성종합뉴스]평택시 팽성읍사무소(읍장 유인록)가 3월 21일부터 신청사에서 업무를 시작했다. 
 

1년여 공사기간 동안 팽성레포츠공원을 임시청사로 사용하여 주민들 이용에 다소 불편한 점이 있었으나, 이번 신청사 업무개시로 주민들은 좀 더 편리한 환경에서 행정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만큼 팽성읍 이장협의회(회장 조군호)등 유관단체들도 신청사 이전을 적극적으로 반기고 있다.

지난달부터 신청사 업무개시일을 지역주민들에게 자발적으로 홍보했고, 업무개시 후 처음으로 청사를 방문한 민원인 3명에게 꽃다발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 날 민원인 중 처음으로 신청사를 방문한 채순옥씨(68세, 근내리)는 “전혀 생각지도 못했는데 꽃다발을 받아 기쁘다”며, “읍청사가 이렇게 멋지게 지어져서 팽성읍민으로써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한편, 팽성읍은 향후 주한미군의 본격이전을 앞두고 있으며, 주한미군 이전에 따른 유입인구 증가로 행정여건의 급격한 변화가 예상됨에 따라, 다양한 행정수요에 대응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