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서천군 '제17회 동백꽃·쭈꾸미 축제'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입력 2016년03월25일 14시05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마량리 동백나무숲 일원에서

충남 서천군 '제17회 동백꽃·쭈꾸미 축제'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충남 서천군 '제17회 동백꽃·쭈꾸미 축제'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여성종합뉴스]충남 서천군에서는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마량리 동백나무숲 일원에서 '제17회 동백꽃·쭈꾸미 축제'가 열린다.


첫날 개막식에서는 시식행사가 진행되며 초청가수 공연이 있다. 축제기간 주무대에서 축제 이벤트가 열린다. 체험마당에서는 어린이 주꾸미 낚시 체험, 바다생물체험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판매마당에서는 주꾸미요리를 중심으로 먹을거리 장터가 운영된다.

서천의 특산품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특산품 장터도 함께 운영된다.


동백꽃ㆍ주꾸미 축제는 어선에서 갓 잡아 올린 초봄 별미인 주꾸미를 만날 수 있어 미식가들의 입맛을 만족시켜준다.

주꾸미 먹물에는 타우린 성분이 풍부해 혈중 콜레스테롤 예방과 암 예방 효과, 성인병 예방, 피로회복 등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마량리 동백나무숲 인근관광지로는 한 자리에서 바다의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마량포구와 전어축제로 유명한 홍원항이 있다. 서천이 자랑하는 춘장대해수욕장도 가깝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