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미혼남녀 만남의 장 솔로탈출 대작전! 굿바이 솔로

입력 2016년03월29일 08시0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서초구 미혼남녀 만남의 장 솔로탈출 대작전! 굿바이 솔로 서초구 미혼남녀 만남의 장  솔로탈출 대작전! 굿바이 솔로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서초구는 오는 4월 28일 오후7시 베라체 웨딩홀에서 제6회 미혼남녀 만남의 장『솔로탈출 대작전! 굿바이솔로』를 개최한다.


결혼적령기의 미혼남녀들에게 건전하고 자연스러운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구에서 2011년부터 시작한 후 올해로 6번째이다.


참여대상자는 서초구 주민이나 서초구 관내 관공서 및 기업체에 재직 중인 미혼남녀로 접수기간은 오는 4월 15일까지이며, 서초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및 서초구청 여성보육과에 우편・방문 접수하거나, 서초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 및 서초구청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현대자동차, KOTRA, 우리은행, CJ 등 관내 기업체, 관공서, 지역주민 미혼남녀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참여자들이 즐겁고 편하게 상대방을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유현숙 여성보육과장은“구청에서 주관하는 행사라 사람들의 신뢰도가 높고 참여자들의 만족도 또한 높아 행사에 대한 문의가 수시로 들어오고 있다. 참여 경쟁률 또한 전문 업체 미팅행사 못지 않다”고 밝혔다.


조은희 서초구청장은“바쁜 사회생활로 친분에 의한 소개 문화가 쇠퇴하고 선남선녀가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줄어 들어들고 있다.”며“지속적으로 미혼남녀 만남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미팅파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