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제 3기 전기사랑기자단 출범, 감성소통에 날개를 달다

입력 2016년04월04일 23시1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전 제 3기 전기사랑기자단 출범, 감성소통에 날개를 달다한전 제 3기 전기사랑기자단 출범, 감성소통에 날개를 달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한국전력은 4일 한전 본사에서 SNS를 통한 국민과의 감성소통을 위한 ‘제3기 전기사랑 기자단 발대식’ 행사를 개최하였다.


한전 전기사랑 기자단 3기는 대학생, 일반인, 한전 내부직원 67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지난 2014년 활동을 시작한 이래 올해로 3년째 이어져 오고 있다.


내년 3월까지 1년간 활동할 이들은 국민과 젊은이의 시각에서 한전과 국내외 에너지신산업, 에너지밸리 등 최신 스마트 트렌드를 다루고 더불어 한전의 지역상생, 해외봉사 활동과 문화, 여행 등을 발로 뛰며 취재하게 된다. 또한, 글과 사진, 웹툰, 동영상 등으로 만들어진 기자단의 콘텐츠는 한전 공식 블로그    굿모닝 켑코(KEPCO) 굿모닝 켑코(http://blog.kepco.co.kr)는 한전과 전기, 미래의 에너지, 일상생활과 관련한 이야기를 풀어가는 한전 공식 블로그(2014년 7월 오픈, 누적 방문자 60만명)와 SNS를 통해 제공된다.


이날 발대식에는 전국에서 모인 기자단들과 함께 전력홍보관, 재난종합상황실 등 본사 주요 시설견학과 임명장 수여, 사내외 기자단간 멘토링 등 행사가 이어졌다.


조환익 사장은 “올해 118년이 된 한전이 하는 일들과 비전에 대해 국민 분들이 모르는 게 많다”며 “올해 기자단 활동과 SNS 소통을 통해 한전을 더 가깝고 친근하게 여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