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오성강변 유채길 걷기대회

입력 2016년04월15일 18시13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평택시, 오성강변 유채길 걷기대회평택시, 오성강변 유채길 걷기대회

[여성종합뉴스]평택시 오성면(면장 정형민)에서는 15일 오성면 강변도로에서 유채길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오성면 강변도로 유채길 걷기대회 행사는 시민들의 휴식공간 제공과 오성면 관광자원으로 활용하고자 3.6㎞ 유채꽃길을 조성하였으며 오성면체육회와 사회복지법인 고앤두가 주최·주관했고, 오성면 18개 단체협의회와 평택복지재단이 후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공재광 평택시장, 유의동 국회의원, 염동식 도의원, 오명근․정영란 시의원 등을 비롯한 오성면 관내 단체장, 지역주민, 학생 등 800여명이행사에 참여했으며, 향후 이러한 행사가 계속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오성면 죽리 주민 조○○님은 “작은 농촌마을에서 이런 명소가 조성된 점이 너무 기쁜일이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지역 특색을 반영한 명소가 더 많아 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오성면장은 “9월에는 코스모스, 댑싸리 축제를 계획중에 있고, 앞으로도 친수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마을부녀회에서는 국수, 부침개 등 먹거리 판매 부스를 운영을 통해 행복나눔기금마련 행사와 연계하여 진행했고, 인근 어린이집, 초등학교 및 중학교 학생들도 참여하여 페이스페인팅, 핸드폰사진대회, 시화전, 포토존 등 다양하게 참여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는 등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