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남부지역 어린이집, 원장 직무교육 실시

입력 2016년04월21일 21시43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평택시(시장 공재광)는 지난 20일 평택시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남부지역 어린이집 원장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직무교육은 2016년도 달라진 보육사업 안내와 아동학대 등 안전사고 사전예방, 어린이집 재무회계 운영, 어린이집 지도․점검 시 주요 지적사례 등을 중점적으로 교육했다.
 

어린이집 관계자는 “이번 교육이 어린이집 운영 전반에 있어 매우 유익하였고, 업무의 공유 차원으로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더 있었으면 좋겠다”며, “보육서비스의 질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김이배 여성가족과장은 “최근 어린이집 ․ 유치원 등의 아동학대 사고 등으로 사회여론이 끊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본연의 맡은 보육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원장님 이하 보육교사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사기가 크게 저하되어 있는 원장님 및 보육교사들의 사기를 복 돋아 어린 아동들이 우리시의 미래를 이끌어 갈 훌륭한 일꾼이 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보육서비스 제공에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 드리고, 오는 『제94회 어린이날』과 『제21주년 시민의 날』을 맞이해 다채로운 문화공연과 볼거리가 준비돼 있으니, 가족과 함께 참여하시여 행복한 시간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