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삼 남부교육청교육장, 영종중 방문 현장협의회 개최

입력 2016년04월30일 11시24분 전은술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학교 민주주의는 함께 만들어 가는 것.

[여성종합뉴스]인천영종중학교(교장 김동환)에 인천광역시 남부교육청 이승삼 교육장이  방문, 교장실에서 학교의 고충이 무엇인지?, 학교의 더 나은 발전을 위하여 교육청에서 협조를 하여야 할 부분이 무엇인지? 경청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교육장은 교장실에 전시된 많은 상들을 보았고 영종중학교의 변화 발전되는 모습을 격려, 영종중학교의 발전이 인천교육의 발전임을 치하했다.
 

김동환 교장은 학생들의 통학 문제와 교사들의 출 퇴근의 어려움을 토론했다.
 

학교 자체 예산과 중구청 교육환경개선 교육경비를 지원받아 교내에 제막한 바람개비 동산을 방문  용머리와 깃 날개 모형 7개의 바람개비, 작품 공모를 통하여 17명 의   우수작품을 시상한 비행기, 풍향계, 원통형 천체 바람개비 등 11개 모형, 학생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설치된 정문 옆 맨발로 걷는 길, 지압 로와 안내판, 11월에 설치된 pet 바람개비 대형바람개비 18개, 소형 160개, 총 178개의 바람개비에 관심을 보였다.
 

지난3월 17대 교육장으로 취임한 이승삼 교육장은 『함께 만들어가는 행복 교육을 추구하는 남부교육지원청 ,모두가 행복한 남부교육』을 지향하며 다양한 교육활동을 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