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시승격 30주년 기념 제94회 어린이날 축제 개최

입력 2016년05월02일 22시31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안산시(시장 제종길)는 제94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오는 5월 5일 호수공원 중앙광장에서 시 승격 30주년 기념 어린이날 축제 ‘오월愛나라’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안산시가 주최하고 한국타악퍼포먼스협회 난타인안산이 주관하며, 올해 어린이날 축제는 어린이 및 시민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참여공연, 놀이마당(신문지놀이, OX퀴즈), 체험마당(30여개 부스체험), 공연마당(사물놀이, 마술, 태권도시범)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가족동요 부르기 대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애를 새롭게 확인해 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며, 또한 안산의 유래와 시 승격 30주년을 주제로 한 퍼포먼스를 통해 시 승격 30주년을 기념하는 공연도 개최된다.  

이날 행사의 부스 체험은 무료로 진행되며 어린이들을 위한 참여공연 및 놀이마당을 통해 어린이들이 함께 소통하면서 체험하고 미래에 대한 희망을 꿈꾸는 또 하나의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기타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여성가족과(☎481-2308) 또는 한국타악퍼포먼스협회 난타인안산(☎408-8305)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