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정부3.0 홍보단, 대주민 홍보 추진 시동

입력 2016년05월24일 00시53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많은 인파 모인 화도진축제 현장에서 본격적인 홍보

동구 정부3.0 홍보단, 대주민 홍보 추진 시동동구 정부3.0 홍보단, 대주민 홍보 추진 시동

[여성종합뉴스/강병훈 기자] 인천 동구(구청장 이흥수) ‘정부3.0 홍보단’은 지난 20일 화도진축제 현장에서 동구 주민과 방문객을 대상으로 2016년 정부3.0 대주민 홍보 추진에 시동을 걸었다.

  
국민이 주인이 되는 정부3.0을 추진한 지 올해로 4년차에 접어든 가운데, 그동안 정부는 행정의 중심을 정부에서 국민으로 전환하는 정부 혁신 작업을 통해 정부의 모든 정보를 공개하고, 정책 디자인 단계부터 국민이 직접 참여토록 하는 등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효과를 거두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해오고 있다.

 
 이에 동구 정부3.0 홍보단도 결실을 보이고 있는 정부3.0을 주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화도진공원, 또랑, 동인천역 북광장, 달동네 박물관 등 주민과 방문객이 집중되는 곳에서 홍보부스 운영, 가두캠페인, 홍보물 배부 등을 하며 적극적인 홍보 활동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한편 구 관계자는 “많은 인파가 모인 화도진축제 현장에서 성공적인 첫 홍보활동을 벌였다”며 “앞으로도 홍보 캠페인 활동을 통해 주민들의 생활 속에 개방, 공유, 소통, 협력의 정부3.0 정신이 내재될 수 있도록 하고, 전광판, 현수막, 구 홈페이지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도 정부3.0의 내용과 성과를 지속적으로 홍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