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밀알복지재단과 사랑의 쌀 전달식 개최

입력 2016년05월24일 10시2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도봉구, 밀알복지재단과 사랑의 쌀 전달식 개최도봉구, 밀알복지재단과 사랑의 쌀 전달식 개최

좌측부터 도봉실버센터 안정희 원장 , 밀알복지재단 이기민 사무처장 , 정형석 상임대표 , 이동진 도봉구청장, 밀알복지재단 양인순 재무개발실장, 도봉노인복지관 이은주 관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도봉구와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지난 23일 오후 2시 도봉구청 광장에서 사랑의 쌀 전달식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함께해요 米(미)소더하기’를 가졌다.


전달식에는 이동진 도봉구청장을 비롯해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밀알복지재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쌀 2,000포(4kg 1400포, 10kg 600포)를 도봉구에 기탁했으며 기증한 쌀은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정, 장애인 등 도봉구 지역 내의 저소득세대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2,000포나 되는 많은 쌀을 기부해주신 밀알복지재단에 큰 감사를 드리며, 도봉구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밀알복지재단은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1993년 설립된 사회복지법인으로 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완전한 사회통합을 이루기 위해 국내 및 해외에서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국제개발협력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