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환경교실 온 가족이 즐기는 여름철 별자리

입력 2016년06월20일 22시5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도봉환경교실 온 가족이 즐기는 여름철 별자리도봉환경교실  온 가족이 즐기는 여름철 별자리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도봉구가 주민을 대상으로 도봉환경교실 7월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도봉환경교실은 자라나는 아이들과 지역주민에게 필요한 환경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환경교육 공간을 마련해 매월 우수한 프로그램을 주민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오는 7월에는 초등학생 20명을 대상으로 재생에너지의 원리에 대해서 알아보는 ‘에너지와 우리’, 자연스레 스쳐가는 생물들을 이용하여 작품으로 표현해보는 ‘생태체험 미술’을 운영한다.
 
또한 성인을 대상으로 한 EM에 대해 알아보고 EM과 환경과의 상호관계에 대해서 생각해 보는 ‘EM 탐구생활’ 프로그램도 준비돼있다.
 
여름 밤을 걸으며 우리 동네의 식물친구들을 관찰하고 무서운 곤충을 피하는 방법을 알아보는 ‘우리 동네 여름밤의 산책’, 가족과 함께 여름철 별자리를 바라보며 별의 탄생과 죽음에 대해서 알아보는 ‘별 헤는 밤’을 10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도봉환경교실 프로그램은 도봉구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할 수 있다. 6월29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도봉환경교실 홈페이지(www.ecoclass.or.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도봉환경교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참여자에게는 문자로 개별 연락한다.
 
관련 문의는 도봉환경교실(☎ 02-954-1589) 또는 환경정책과(☎ 02-2091-3205)로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