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박태환 '리우 올림픽 출전' 적극 환영

입력 2016년07월08일 23시42분 편집국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시, 박태환 '리우 올림픽 출전' 적극 환영인천시, 박태환  '리우 올림픽 출전' 적극 환영

[여성종합뉴스]인천시는 박태환 선수가 브라질 리우 올림픽 수영 종목에 국가대표로 출전할 수 있도록 기회를 준 대한체육회의 전향적인 판단과 국제스포츠중재재판소(CAS)의 결정에 감사드리며, 적극 환영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박태환 선수의 올림픽 출전이 실현된 것은 국민적 영웅이자 우리 수영계의 대들보인 박태환 선수가 의도치 않은 실수로 선수 생명이 끊기게 된 것을 안타까워 하는 많은 국민들의 열망과 인천시의 간곡한 호소가 결실을 거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국가대표 선발전 등에서 최고의 기량을 보여주는 동시에 머리 숙여 잘못을 뉘우치고 국민들에게 속죄할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호소한 박태환 선수의 태도도 이번 결과를 얻는데 크게 작용했다
 

인천시에서는 박태환 선수의 올림픽 출전이 확정된 만큼 박태환 선수가 희망할 경우 문학박태환수영장 훈련 장소 제공 및 훈련 지원 등 제반 사항을 적극 뒷받침할 방침임. 또한, 박태환 선수가 원하면 인천시청 소속으로 재입단시키는 방안을 적극 검토할 계획이다.

아울러, 박태환 선수가 올림픽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잘못을 속죄하고, 국민들에게 희망과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인천시민은 물론, 전 국민과 하나 돼 박태환 선수의 선전을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