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페이스북 이벤트에 700명 넘는 인원 몰려

입력 2016년07월20일 13시5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도봉구, 민선6기 출범 2주년 이벤트 ‘도봉구’삼행시 짓기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도대체 이게 가능한 거예요?  봉창 두드리는 소리도 아니고.구민의 마음을 이렇게 잘 헤아리는 구가 있다는 것이 놀라워요!”
 
“도우너 친구 둘리를 만나고 싶다면  봉지 가득 심심풀이 과자를 가지고, 구번 버스 타고 둘리뮤지엄으로 GO!”
 
때 아닌 아우성에 도봉구가 들썩였다. 민선 6기 출범 2주년을 기념하고자 도봉구가 실시한 페이스북 이벤트 덕분이다.
 
구는 7월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하였다. 참가자들은 도봉구청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후 ‘도 ‧ 봉 ‧ 구’로 지은 삼행시를 남기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했다.
 
이벤트에는 700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해 열띤 분위기를 연출했다. 300명이 넘는 인원이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했으며, 삼행시 댓글도 400건 가량이 달렸다. 이 외에 이벤트 글 공유, 친구 소환 등 다양한 방식의 참여가 이어졌다.
 
구는 참가자들의 삼행시와 친구 소환 정도 등을 고려해 총 100명의 인원을 선정했다. 당첨자들에겐 7월 말경 커피와 도너츠 쿠폰을 증정한다. 경품은 구정소식지 용역업체에서 후원한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쉽지 않은 삼행시 짓기였을 텐데 구민들의 열정과 구에 대한 자부심을 엿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참신한 이벤트로 지속적인 소통을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