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일여중, 런&런 스포츠 캠프 실시

입력 2016년07월20일 21시03분 전은술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스포츠로 하나되어 런&런

[여성종합뉴스]인천부일여자중학교는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강당에서 런&런(Run&Learn) 스포츠 캠프를 실시하였다. 
 

이번 스포츠 캠프는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을 통해 여학생들의 체육을 활성화시키고, 스포츠에 대한 동기유발 및 진로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전교생 중 희망자를 받아 총 40명을 대상으로 운영되었다.
 

1박 2일의 일정은 모둠별로 구성하여 스포츠, 음식 만들기, 레크레이션, 진로체험, 영화감상, 취침으로 구성되었다.
 

운동기능 수준을 떠나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의 대다수 참가하여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열정적으로 즐기고 체험하였다.
 

 이번 스포츠 캠프에 참여한 2학년 박00학생은 ‘학교에 들어와서 처음 스포츠캠프에 참여하였다.
 

학년을 구분하지 않고 모둠이 구성되어있어서 선후배간의 거리를 좁힐 수 있었으며 칭찬과 격려를 통해 나는 소중한 사람이구나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 부일여자중학교는 교사, 학부모의 열정적인 관심과 지원, 학생들의 열정적인 참여를 발돋움 삼아 런&런(Run&Learn) 스포츠 캠프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행복이 넘쳐나는 학교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