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영흥수협앞, 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 개설

입력 2016년09월07일 11시30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옹진군 영흥수협앞, 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 개설옹진군 영흥수협앞, 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 개설

영흥수협 앞 주차장에 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 준비완료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7일 옹진군 영흥면 농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 추진위원회는 추석을 앞두고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영흥면 영흥수협 주차장에서 농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가 열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직거래 장터에서는 옹진 섬 지역 주민들이 직접 생산한 포도, 고춧가루, 버섯, 잡곡류 등 제철 농산물과 꽃게, 바지락, 미역, 김 등 청정해역에서 잡아 올린 신선한 수산물을 판매한다.


영흥면은 해양성 기후의 영향으로 당도가 높고 향이 좋은 포도와 표피가 두꺼워 저장, 소송 능력이 높아 상품성이 좋은 농산물과 언제나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바지락을 필두로 꽃게, 김 등과 같은 싱싱한 수산물이 나온다.


면 추진위원회 관계자는 “청정․웰빙 농수특산물을 도시민과 직거래함으로서 도농 간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이며 예년의 직거래장터를 보면 판매자와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직거래장터를 기다리시는 분이 상당히 많다”고 전하고, “이미 직거래를 통하여 고품질 무공해 농수산물 판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장터 개최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풍성한 먹을거리를 마련하는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