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유철 의원, 유의동 의원 평택시와 정책협의회 가져

입력 2016년10월13일 20시04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13일 새누리당 원유철 의원은 지난11일  송탄 국제교류센터 컨벤션홀에서 공재광 평택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당·정 정책협의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당·정 정책협의회는 평택시의 현안을 허심탄회하게 논의하고 공유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이날 회의에는 새누리당 측 원유철 국회의원,  평택시 갑·을 도·시의원과 주요 당직자들이 참석하였으며, 평택시에서는 공재광 평택시장을 비롯하여 부서별 실·국장 실무자들이 참석하였다.
 

평택시의 정책 현안보고를 통해 2017년도 국비확보 현황 및 추가 필요 현황과 국·도비가 필요한 사업에 대해 건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브레인시티 사업 추진현황, 송탄 공영버스터미널 운영방안, 팽성 석봉리 두강물 숲 조성사업, 진위천~평택호 자전거 도로,  생태공원 조성 사업, 평택시 인구증가에 따른 주차난 해소방안 등 지역별 현안을 밀도 있게 논의했다.
 

특히, 참석자들은 브레인시티조성사업의 성공을 위한 방안을 수시로 공유하고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또한, 평택시가 고덕 삼성전자, 진위 LG전자의 공사가 마무리되며 어떤 도시보다 역동적인 변화를 맞이하고 있어 인구 증가에 대한 대비책이 필요하다는데 공감하고 현실적인 대안마련을 서두르기로 했다.
 

원유철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평택 역사상 가장 역동적이고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 가고 있는 시기에 일을 할 수 있는 것은 영광이며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시민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공약사항들을 점검하고, 시민들의 목소리에 대한 답을 찾는 뜻 깊은 당정협의 자리였다.”고 말했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평택에 당면한 현안 해결을 위해 많은 국·도비가 확보되어 의원님들께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정책협의회를 통해 나온 의견들은 시정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