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호 의원, ‘2016 대한민국 참봉사대상’지역발전혁신대상 수상

입력 2016년11월23일 09시0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이용호 의원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국민의당 이용호 의원(전북 남원·임실·순창)이 ‘2016 대한민국 참봉사대상’ 중 지역발전혁신대상을 수상했다.
 
‘2016 대한민국 참봉사대상’ 시상식은 22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사회 각계각층에서 지역과 국가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를 찾아 널리 알리고자 하는 취지다. 수상 부문은 지역발전부문을 포함해 경제, 과학, 인권, 법률, 교육, 의약, 사회공헌, 문화체육예술 등 총 9개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봉사대상 조직위원회 측은 이용호 의원의 시상 이유에 대해 ‘지역민들의 삶과 밀착된 민생 및 안전 이슈를 발굴하는 등 혁신적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해 미래세대에 귀감이 되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용호 의원은 “정치인으로서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한 것뿐인데, 과분히도 상을 주셔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은 더 열심히 봉사하라는 격려로 받아들이고, 지역사회발전과 민생안정을 위해 더욱 성실하게 의정활동에 임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번 시상은 대한민국 참봉사대상 조직위원회(위원장 문희,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명예이사장)가 주관하고, (주)월드얀미디어그룹(회장 이치수)이 주최하며, (사)대한인터넷신문협회(회장 이치수)와 대한인터넷신문(발행인 이치수)을 포함한 60여 언론사 및 다수의 기관들이 후원했다.
 
한편, 이에 앞서 이 의원은 지난 11월 2일, ‘2016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지역사회발전공로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