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기업체 현장기동반, 투네이처 방문

입력 2016년12월01일 11시02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시흥시, 기업체 현장기동반, 투네이처 방문시흥시, 기업체 현장기동반, 투네이처 방문

[여성종합뉴스]시흥시(김윤식 시장) 기업체 현장기동반이 11월 30일 ㈜투네이처를 방문하여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근로자들을 격려하였다.
 

류호열 부시장을 비롯한 공무원과 유관기관이 친환경 옥수수로 유아용 식판과 유아 블록을 만드는 ㈜투네이처 임직원으로부터 기업운영 전반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특히 중소기업진흥공단(서부지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서부지소), 경기신용보증재단(시화지점),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재단법인 시흥산업진흥원 등 여러 유관기관이 동석하여 각종 중소기업 지원시책을 설명하고,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기업애로 해소에 도움을 주었다.
 

㈜투네이처는 인증 취득 및 사후관리 비용부담, 시설투자 및 기술개발 자금 요청, 해외전시회 및 박람회 참가지원 요청, 신제품 개발과정 전문 기술컨설팅 지원 등 기업운영 전반에 대한 문제를 제기했다.
 

이 자리에서 류호열 부시장은 “최근 600만 달러 중국 수출계약을 달성한 ㈜투네이처와 같이 1만개가 넘는 관내 기업체들도 원천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많은 성장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시나 지원기관에서는 작지만 강한 기업들을 발굴해 기술력 지원은 물론 해외 판로개척을 강화해 중국 뿐 아니라 해외로 연결해 주는 역할을 지속적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흥시는 기업의 애로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하여 '기업하기 좋은 시흥시'를 조성 하고자 기업체를 직접 방문하여 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 및 해결하는 기업체 현장기동반을 매달 운영하고 있다.

방문을 희망하는 업체는 시홈페이지 기업애로처리시스템(http://siheung.giupsos.co.kr) 및 기업지원과 기업SOS팀(031-310-6234)으로 연락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