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정시지원, 입시 멘토 성북구와 함께

입력 2016년12월05일 17시2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해 12월 성북구에서 개최된 대학입시설명회 모습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성북구가 서울특별시 교육연구정보원과 함께 정시지원입시설명회와 입시상담실을 개최하여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위한 대입 길잡이 역할에 나섰다.
 
오는 9일(목)에는 19시부터 2시간에 걸쳐 성북구청 다목적홀에서 ‘2017 정시지원전략 입시설명회’가 개최된다.

사전 접수 없이 선착순 200명이 참석 가능한 ‘정시지원전략 입시설명회’는

신종찬 강사(휘문고 교사, 대학진학지도지원단)의 강의로 진행, 다양한 입시정보를 수험생 및 학부모들에게 정확하고 바르게 전달한다.

특히 전년도 대입전형 결과자료 등 입시 흐름과 지원가능한 대학 검색, 전형요강 분석까지 제공하여 현명한 입시 대비책을 세울 수 있도록 도울 전망이다.

또한 26일(월)부터 28일(수)까지는 성북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에서 ‘정시입시상담실’을 운영한다.

대입 전형의 기준이 매우 다양하게 변화하고,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사설 입시업체를 이용하면서 발생되는 고비용의 부담을 줄이고자 하는 것으로,

학교 유형별, 계열별, 지역별 다양한 층위로 구성된 상담교사가 상담을 진행하여 도움을 줄 예정이다.

‘정시입시상담실’은 사전 접수로 참석 가능하고, 12일 오전 9시부터 성북구청 홈페이지(http://www.seongbuk.g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성북구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 관계자는 “2017학년도에 새롭게 달라진 수능과 대입 전형에 대비하여 맞춤형 입시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며 “관심 있는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은 성북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확인하시어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입시설명회 및 입학상담실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성북구청 교육아동청소년담당관(02-2241-2406)로 문의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