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대부해양관광본부,‘대부로컬푸드 음식점’선정

입력 2016년12월06일 13시17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안산 대부해양관광본부,‘대부로컬푸드 음식점’선정안산 대부해양관광본부,‘대부로컬푸드 음식점’선정

[여성종합뉴스]안산시 대부해양관광본부(본부장 이태석)는 대부도 소재 일반음식점 299개소를 대상으로 서류 및 현장 심사를 통해 ‘대부로컬푸드 음식점’ 5개소를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부로컬푸드 음식점 선정은 대부도 지역의 향토음식문화를 계승하고 지역농산물 소비를 촉진해서 소비자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으로 목적으로 하고 있다.
 

대부로컬푸드 음식점은 대부도 지역에서 생산된 농(수)산물을 주로 사용하는 일반음식점을 대상으로 서류심사 및 현장심사를 거쳐 맛·지역농산물 사용량·위생·서비스수준의 4개 분야 총 20개 항목에 대해 전문가가 평가한 후 최종 선정하게 됐다.

선정된 음식점은 대부로컬푸드 음식점 지정서 및 현판 교부와 함께 대부로컬푸드 음식점 소개 책자 발간 배포, 안산시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홍보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지원된다.
 

대부해양관광본부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대부로컬푸드 음식점 추가 선정을 통해 대부도를 찾는 관광객에게 대부도의 우수한 향토음식점 10개소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