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통합방위협의회의 개최

입력 2016년12월23일 22시13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평택시, 통합방위협의회의 개최평택시, 통합방위협의회의 개최

[여성종합뉴스] 2016년 4/4분기 평택시(시장 공재광) 통합방위협의회의가 지난 22일 시청 통합방위종합상황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회의는 공재광 평택시장과 육군 제3075부대장을 비롯한 통합방위협의회위원 등 약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보관련 시청각 교육과 2017년도 예비군 육성지원금 집행 관련 보고를 듣고 최근 대통령 탄핵소추안 국회 가결과 AI 급속확산 등 국내정세 불안으로 민생 및 지역안정의 확보가 절실한 상황으로 민·관·군의 유기적인 협조 체계 속에서 굳건한 안보태세를 확립해 나가는데 인식을 같이 하고 더욱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공재광 평택시장은 AI 급속확산에 따른 방역대책, 지속관리 등에   대한 대비책을 설명하면서 통합방위협의회 위원님들의 관심과 협조를   당부하였으며 평택시가 대한민국 안보의 중심이라는 의식을 항상 견지   하면서 물샐틈 없는 안보 환경을 구축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평택시 통합방위협의회 위원들은 국민의 안전과 소중한 재산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군부대 장병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평택시가 대한민국의 경제 중심도시로 발전될 수 있도록 민·관·군이 하나된 마음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