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2017년 신년인사회’개최

입력 2017년01월06일 08시3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신년인사회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광진구가 새벽을 알리고 빛의 도래를 예고하는 붉은 닭의 해를 맞아 새 출발을 다짐하며 광진구의 발전과 화합을 도모하고자‘2017년 광진구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행사는 오는 11일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동안 구청 대강당에서 열린다. 
 
이날 행사는 김기동 광진구청장을 비롯한 지역 국회의원, 시·구의원, 유관기관장, 직능단체장, 지역주민 등 총 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로 덕담을 주고받으며 새해 소망을 밝힐 예정이다. 
 
행사는 식전행사로 광진문화원 회원들이 들려주는 현악4중주 연주를 시작으로, 내빈소개 후 ▲ 김기동 구청장의 신년사 ▲ 박원순 서울시장의 신년인사 ▲ 국회의원, 구의회 의장 등 주요인사의 새해 덕담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날 행사장에는 광진구민에게 희망찬 새해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박원순 서울시장이 참석할 예정이다. 
 
김기동 광진구청장은 이날 행사에서 구정목표인‘품격 있는 도시, 살기 좋은 광진’실현을 구체화하기 위해 올 한 해 동안 추진할 구정방향을 밝히는 신년사를 발표한다.

특히 김기동 광진구청장은 2017년을 광진의 미래 발전을 위해 한걸음 더 도약하는 한 해를 만들기 위해 ▲ 다함께 잘사는 행복한 복지도시 ▲ 더불어 발전하는 활기찬 경제도시 ▲ 균형있는 지역개발로 명품?일류도시 ▲공교육 중심의 건강한 교육도시 ? 품격있는 문화도시 ▲ 맑고 깨끗한 환경도시 ?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도시 등 5대 핵심전략에 대해 추진 중인 사업들을 밝히며 가시적인 성과가 나타날 수 있는 청사진을 밝힐 예정이다.
 
행사는 주요 내빈들의 축하 시루떡 절단, 건배제의 및 기념촬영 등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