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 구로구청장 2017년 신년인사회

입력 2017년01월12일 07시0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이성 구로구청장 2017년 신년인사회이성 구로구청장 2017년 신년인사회
2017년 신년인사회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구로구가 2017년 신년인사회를 10일 개최했다. 
 
신도림 테크노마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신년인사회에는 이성 구청장, 국회의원, 시‧구의원, 유관기관장, 주민 등 1,5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구민의 바람을 담은 영상 상영, 박영선, 이인영 국회의원을 비롯한 각계각층 주요 내빈의 신년덕담, 이성 구청장 신년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성 구청장은 신년사를 통해 “올해는 커다란 역사의 강을 건너는 격동의 한 해가 될 것이다”며 “정의롭고 공정한 사회를 함께 만들자”고 말했다.

그는 또 자살률 감소, 구로철도기지창 타당성 조사 통과, 고척동 교정시설 부지 뉴스테이 확정 등의 지난해 성과와 학습지원센터를 중심으로 한 공교육 강화, 도서관 건립 등 지식문화도시 건설, 일자리 발굴을 통한 경제 활성화, 가리봉 도시재생사업을 비롯한 대규모 지역개발 사업 등 올해 분야별 사업 계획을 밝혔다.

이성 구청장은 “지난해 어려움 속에서도 구민 여러분의 참여와 성원 덕분에 구로구는 많은 일을 할 수 있었다”며 “2017년에도 주민 모두 힘을 합해 함께 희망의 미래로 가는 다리를 만들어 보자”고 강조했다.

행사에서는 구로구립 청소년 오케스트라와 성악가 인칸토 등의 축하공연도 마련돼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