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문화회관, '지니씨 딜라이트 브런치 콘서트'개최

입력 2017년03월27일 12시4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중구문화회관, '지니씨 딜라이트 브런치 콘서트'개최인천중구문화회관, '지니씨 딜라이트 브런치 콘서트'개최

[여성종합뉴스]인천중구문화회관은 3월 마지막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오전 11시 감성적인 통기타와 달콤한 노래로 추억의 시절을 떠올려 보는 감미로운 공연을 펼친다.
 

이번 공연은 추억속의 포크여행이라는 테마로 ‘너에게 난 나에게 넌’, ‘너의 의미’, ‘가리워진 길’ 등 7080 포크음악 뿐만 아니라 ‘봄 사랑 인터뷰’, ‘벚꽃엔딩’등 봄 하면 떠오르는 노래들을 밴드 지니씨 딜라이트의 어쿠스틱 연주와 노래로 감상할 수 있으며 이색적으로 중구문화회관 공연장 3층 로비에 마련된 특별한 무대에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밴드 지니씨 딜라이트는 드럼 이화익, 베이스 윤명선, 건반 이다혜, 기타&보컬 박진희로 구성된 실력파 밴드로써 자신들만의 특별한 감성으로 편곡한 곡 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중구문화회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중장년층에게는 그시절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며 젊은 층에게는 인기곡을 어쿠스틱한 편곡으로 새롭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3월 29일 열리는 지니씨 딜라이트 브런치 콘서트는 중구문화회관 홈페이지 공연관람 신청 게시판에 선착순 150명까지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공연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중구 문화회관 홈페이지(http://artcenter.icjg.go.kr), 또는 전화 (☎032-760-6426~7)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