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아카데미, 한양대학교 정란수 교수 강연

입력 2017년06월13일 17시10분 양희영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정란수 교수
[여성종합뉴스] 제999회를 맞는 장성아카데미에서는 한양대학교 정란수 교수를 초청해 ‘축제와 도시관광을 위한 컬러마케팅’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연다.

 

정란수 교수는 한양대학교와 동대학원에서 관광학을 전공하고 한국관광개발연구원, 한국관광정보센터 등에서 근무한 바 있으며, 현재는 한양대학교 관광학부 겸임교수와 대안관광컨설팅 ‘프로젝트 수’ 대표를 맡고 있다.

 

현재는 지자체와 민간 관광개발사업 컨설팅을 하면서 전국 공공기관과 기업체, 대학교 등에서 여행의 기술, 관광지개발과 관련된 강연을 해 오고 있다.

 

이날 강연은 “축제와 관광”에 대한 주제로, 컬러마케팅이 세계적 관광트렌드가 된 이유와 세계의 컬러마케팅 사례를 통해 옐로우 시티 장성의 관광에 대한 제언을 제시해 줄 예정이다.

 

매주 목요일 각 분야에 최고의 전문가를 모시고 진행되는 장성아카데미는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지역 예술인들의 30분 오프닝 공연과 함께 90분 특강으로 운영되며 공개 강연으로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오는 22일에는 장성아카데미의‘1000회’를 기념해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방송인 김제동’을 초청하여‘장성아카데미 1000회 기념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