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 특집! 올림픽 개최도시 여행체험단 모집

입력 2018년01월04일 07시0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1월 24일~26일까지 2018 평창 동계올림픽·패럴림픽 개최지(평창, 강릉, 정선)의 관광 매력을 알리는 대국민 현지견학(팸투어)을 실시한다.
  
문체부와 관광공사는 평창올림픽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평창·강릉·정선 등 개최지의 숨겨져 있는 관광지를 소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


대국민 현지견학(팸투어)에 참여할 국민여행체험단을 10일(수)까지 모집한다.


국민체험단은 만 19세 이상 국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보호자 동반 시에는 미성년자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모집에서는 1·2차 심사와 최종 추첨을 거쳐 참가자 100명을 선발한다.


선발 결과는 관광공사 누리집에 공지하고, 관광공사 담당자가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국민체험단에 선정되면, 모든 여행 일정에 소요되는 비용(교통, 숙박, 음식, 입장료)이 무료로 제공된다.


국민체험단은 ’17년 12월부터 개통된 ‘서울-강릉 케이티엑스(KTX)’를 이용해 개최지로 이동하고, 2박 3일 동안 평창·강릉·정선의 주요 관광지와 올림픽 홍보관을 방문할 계획이다.

 
문체부 정책 담당자는 “평창올림픽은 동계스포츠 축제이자, 개최지의 관광매력을 알릴 수 있는 기회이다. 많은 국민들이 올림픽에 관심을 가지고, 올림픽 경기를 관람하며 지역관광지도 방문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평창올림픽과 특별한 인연을 맺고 싶은 국민들이 이번 현지견학(팸투어)에 많이 참여하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